오늘 소개할 내용은 PC게임 중 재밌는 게임인 디펜스 게임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원래 디펜스 게임을 PC게임으로 잘 하지 않는 편인데

뭔가 스무스하게 빨리빨리 하는 게임을 해보고싶어서 진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RPG게임을 하려고 마음먹었는데 딱히 할게 없다보니까 ㅎㅎㅎ

그래서 디펜스게임중에 알아주는 게임인 킹덤러쉬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디펜스게임을 맨날 핸드폰으로만 했던 저는 PC로 디펜스 게임을 처음 해봤습니다 ㅎㅎ

 

 

기존에 제가 알던것과는 조금은 달랐구요

설치는 평소와 다르게

무설치여서 그다지 큰 부담은 없었습니다.

 

무설치가 저는 가장 심플하고 좋더라고요

 

디펜스 게임을 최대한 길목에 타워를 많이 세워두고 영웅을 육성해야합니다.

그래서 그 영웅이 많이 죽이게끔 유도하는게임인데

일단 해보고나서 시간가는줄을 몰랐네요 ㅠㅠ

 

나름대로 육성하는 맛이 있고 그리고 키우는 맛이있어서 디펜스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킹덤러쉬 재밌게 할수있을것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저는 이거 클리어 하는데 한 다섯시간정도 소요했던거 같습니다

워낙에 도중에 멈추고 이런 시간이 조금있다보니까..

 

그리고 영웅 키우는 맛이있어서 영웅이 어떤것이 좋은지 확인하고 꼭 키우길 바래요ㅎㅎ

영웅키우는 맛이랑 타워 어떻게 키울지 생각하다보면

시간이 정말 훅훅 갑니다

 

킹덤러쉬 아직 안해보신분들은 해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저 개인적으로 별 네개정도는 되는거 같습니다.

 

PC버전을 혹시 다운받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댓글로 말씀해주시면 다운로드 링크 보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