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무료 다운로드 플레이 후기



안녕하세요 인소루퐁입니다.

요즘에 연일 코로나때문에 집콕인 세상에서

그래도 그나마 재미를 좀 찾아보겠다고

집에서 무얼 할까 하다가 시간을 잘 보냈던게 뭐가있을까 찾던 와중에

오랜만에 보이던 디아블로2 ... 그래서 오랜만에

시간이나 보낼겸 디아블로2를 한번 해볼까 해서

당장에 설치해서 플레이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 디아블로 파괴의군주 무료다운로드


일단 디아블로 파괴의군주는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려면 위의 클릭해서 가시면 되고

저는 위에서 그냥 무료로 포인트로 받으니까 심플하게 다운을 받아서

그냥 다운받아 이용했습니다

 (요즘에 누가 CD로 이용을 합니깡 ㅋㅋㅋ)




디아블로2 설치를 하고나서

한 정신없이 4~5시간정도를 게임에 집중해서 했던 기억이 있어요

추억의 게임이다보니까

완전 중고등학교때에 출시 되서

디아만 엄청 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완전 재밌게 했어요


이번에 디아블로2 리마스터 나온다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리마스터 나오면 꼭 구매해서 플레이를 해봐야겠습니다

(블리자드는 확실히 요즘게임보다 예전에 나왔던 그런 감성의 게임이 훨씬 잘만들었더...ㅠ)



디아블로2 오랜만에 하니까 너무 재밌네요 ㅎㅎ

다른분들도 디아블로2의 세계에 빠지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